모바일웍스코리아

하나카드 모바일 다이렉트 상담센터

쉽고 간편한 상담
하나카드 다이렉트 상담

Overview

Date
20.12 - 21.05
Client
하나카드

모바일 화면을 보며 동시에 다양한 유형의 상담이 가능한 서비스, 하나카드 모바일 다이렉트 상담센터 앱을 구축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앱을 통해 카드신청, 즉시결제, 재발급, 이용내역, 카드한도, 대출 등의 주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본인인증 이후 상담 안내와 앱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누구든지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UX/UI Direction

간결한 사용자의 동선을 고려하여, 직관적인 서비스 인식과 정보 접근성을 향상하는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보다 쉽고 빠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필수적인 요소만 담아 간결한 흐름으로 구성했습니다.

Easy

심플한 플로우로
어렵지 않게

Considerate

다양한 사용자를
고려하여 친절하게

Essential

필수적인 요소만 담아
본질에 가깝게

Design Direction

Intuitive

직관적이고 명료한 디자인 시스템

Friendly

신뢰감을 주는 색감과 친근한 일러스트

Optimization

모바일 최적화를 지향한 인터페이스

Design system

Purple#706AF7
Mint#76CDCE
Dark navy#3E4A60
Grey#E1E1E1

Noto Sans CJK KR

  • 01Regular가나다라마바사
    아자차카타파하
  • 02Medium가나다라마바사
    아자차카타파하
  • 03Bold가나다라마바사
    아자차카타파하

Icongraphy

TYPE A

TYPE B

Home UX/UI

언제든지 바로 필요한 서비스를 검색하여 이동이 가능합니다.
메인화면에서 간편히 SWIPE 하여 다양한 주요기능 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간편 인증 서비스

상담 서비스

주요 서비스

통합된 디자인 시스템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주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길을 헤매지 않고 목적지까지 신속히 도착할 수 있도록 필수적인 요소만 담아 디자인했습니다.